최근 동전코인들의 성장이 무서운 것 같습니다. 트론, 덴트, 메디 스톰까지 다양한 동전코인들이 크게 성장하면서 일명 대박을 노리시는 투자자분들은 이러한 동전코인들을 찾아 거래소를 옮기곤 합니다.



이런 동전코인들을 조금 더 싸게 사기 위해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코인레일이 이러한 동전코인들을 상장 시키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원화 입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인기가 관심이 높아진 것은 확실합니다.



최근 모든 코인들이 하락장인데도 불구하고, 메디, 덴트, 스톰 3총사가 30%이상 오르면서 화제를 모은 코인레일 거래소 입니다. 메디는 3일동안 약 3배에 가까운 금액이 올랐습니다. 또한 상장 이후 10배에 가까운 성장을 하며 고공 행진을 중입니다.





그러한 관심 덕분에 코인레일은 원환거래가 불가능한 상황에도 접속자 폭주로 인해 서버 지연 현상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참고로 코인레일은 이러한 서버 지연으로 인해 여전히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단타를 즐겨하시는 분들이 많이 유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코인레일의 단점으론 원화거래 불가와 함께 코인레일 어플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업비트 어플도 모바일 브라우져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코인레일도 어플은 없지만 모바일 화면만으로도 충분히 어렵지 않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코인레일 어플이 필요하신 아이폰 사용자라면 위와 같이 홈화면 추가로 어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코인레일 어플이 출시 되더라도 현재의 화면과 크게 다를 것이 없기 때문에 홈화면 추가만으로도 충분한 어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홈화면 추가를 눌러줍니다.



쨔잔~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코인레일 어플과 같이 홈화면이 추가 되었습니다. 코인레일 접속하기에 더욱 편해졌습니다. 아직까진 코인레일 어플 출시에 대해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서버장애로 인해 어플출시까지는 단기간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Posted by KAKA0